요즘은 겨울에도 아웃도어 생활을 많이합니다. 특히 겨울축제도 지역별로 많이 있기 때문에 여행도하고 체험도 할 수 있는 행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겨울 글램핑 추천 포천 주노 그램핑 소개하려고합니다. 최근에 새롭게 정비를 한것인지 오픈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겨울에 텐트를 가지고 설치하는 일은 매우 번거롭고 귀찮은 일인데 이렇게 설치된 곳에 방문해보면 겨울 그램핑 이용이 정말 편하다는 것을 알게될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비싼 비용을 들이지 않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이곳 주노 글램핑 역시 행사가격으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텐트를 설치하는 비용에 조금만 투자하면 멋진곳에서 아이들과 따뜻하게 지낼 수있습니다. 펜션도 좋지만 겨울 글램핑 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분명 텐트에서 지내지만 편의시설이 펜션처럼되어 있어 여자들도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주노 그램핑 텐트 안에는 개수대랑 화장실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보시겠습니다. 



일단 계곡옆에도 이런 글램핑 텐트가 설치되어있어 조용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완전 따뜻하고 편안한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눈싸움도 가능하며 바로 텐트안에서 몸을 녹일 수 도 있습니다. 이게 바로 캠핑이 주는 매력입니다. 럭셔리하고 그램핑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겨울에 이용하면 됩니다. 



포천 주노 글램핑 주변을 둘러보겠습니다. 우선 이곳은 전체가 다 글램핑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단 캠핑은 불가능합니다. 현재 겨울행사 기간으로 초저가로 이용할 수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고, 또한 포천동장군축제[가 열리고 있으니 같이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글램핑 텐트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이렇게 생긴 텐트에 거실과 침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앞에서 보면 작아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작은 집 한채가 있는듯합니다. 정말 큽니다. 



거실에 한쪽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난방을 해야되기 때문에 난로가 있습니다. 난로의 연료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부분은 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는 별도입니다. 겨울 글램핑 대부분의 운영방식입니다. 



반대편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싱크대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식사준비를 할 수있고 설거지 까지 할 수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보통 글램핑장의 경우 이 부분이 별도로 되어 있어 불편했는데 넘 좋아요. 포천 주노 그램핑 매력입니다. 



그리고 침실입니다. 침실에엔느 침대와 쇼파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과 샤워장이 같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글램핑이 아니라 정말 럭셔리 글램핑장이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특히 여자들이 더 좋아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TV도 매력적입니다. 바닥은 전기온돌로 따뜻하여 내부에 있으면 난로 없이도 충분합니다. 정말 아늑하니 좋습니다. 특히 새로 설치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포근한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캠핑장의 밤은 깊어져가고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져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춥다고 집에 있지말고 아이들과 함께 겨울여행을 다녀오세요.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평상 시 지내기 힘든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제가 다녀온 겨울 글램핑 포천 주노 그램핑 이었습니다. 실제로 이용해보니 가격대비 너무 좋았던 곳으로 겨울이 지나기 전에 정확하게 할인행사가 끝나기 전에 다시 한번 다녀올 생각입니다. 근처에 베이스타운도 있어서 같이 이용해도 좋겠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