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위때문에 캠핑을 멀리했다면 이제 부터는 본격적으로 나들이 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시작하는 계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한강에 피크닉만 나가더라도 의자와 테이블은 필수 입니다. 



그래서 지난 국제캠핑페어에서 전시되어있던 마운틴리버 캠핑용 의자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나들이 다닐 때 최고의 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수납하기 좋기 때문에 메인의자에서 보조의자로도 좋습니다. 물론 같이 판매하는 테이블 또한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강에서 이런의자와 테이블의 놓고 커피한잔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부러운 시선으로 볼듯합니다. 물론 돗자리 깔고 맛난 음식먹으면서 추억을 만들면 그 또한 행복이고 기쁨이겠습니다. 장비에 따라서 행복의 기준이 달라지진 않습니다. 



마운틴리버 캠핑용 의자 제품들은 가볍습니다. 그리고 조립이 간단해서 수납도 좋고 사용성도 좋습니다. 작은 가방에 모두 수납이되고 낮잠도 잘 수 있게 목받침도 있어서 아이들 공원에 풀어놓고 잠시 휴식을 취할 때도 좋습니다. ^^  




색상도 봄에 어울릴듯한 이븐 원색의 컬러들이 많이 있어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 어때요? 이쁘지요 ? 저도 처음에는 그냥 이쁘기만 한 줄 알았는데 이쁘고 실용적입니다. 누구나 탐내는 제품인듯 많은 관람객들이 제품을 구경합니다. 



개인적으론느 작은 사이즈 의자와 긴의자 한세트씩 장만하면 좋을 듯합니다. 옆에 있는 작은 테이블도 탐다는 제품이구요. 요즘 캠핑시장에서는 미니멀이 유행이니 아마도 체어나 테이블 들도 점점 가벼워 질듯합니다. 



뒤에 있는 캠핑타운 위오돔 텐트와 색상도 잘 어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있는 테이블 마운틴리버 캠핑용 의자 정말 가지고 싶었습니다. 여유가 생기면 의자 세트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좀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은 제가 구매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경만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지극히 제가 가지고 싶은 캠핑용 의자 라서 현장에서 살펴보고 작성한 것이라서 디테일한 사진도 후기도 작성할 수 없는점 아쉽네요. 다음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서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