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처음 시작할때는 대부분 홈쇼핑 풀셋이나 마트에서 할인하는 풀세트를 보통 여름휴가전에 구매하여 자신의 스타일과 캠핑이 맞는 다고 판단하는 순간 여러가지 장비를 추가로 구매합니다. 



그러다 몇년지나면 효율성 높은 장비에서 이쁘고 독특한 장비를 찾게됩니다. 사람들은 보통 감성이라고 부르는데 실제로 감성을 자극하는 것도 있지만 사진을 찍으면 뭔가 독특하고 이쁘게나오는 그런 느낌을 좋아합니다. 


저 또한 장비들은 점점 작아지고 이쁜것들을 소유하게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성에 위치하고있는 감성캠핑용품 전문점 몬타나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매장을 구경하는 목적도 있고 커피도 한잔 마시기 위해서 입니다. 



매장 한쪽은 감성캠핑용품 과  악세사리들이 이쁘게 전시되어있습니다. 물론 한쪽으로는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 먹을 수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커피만 드셔도 좋습니다. 



용품들 하나하나가 모두 탐나는 것들입니다. 캠핑용품이라고 하지만 사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런 소품은 집에서 셋팅해 놓으면 참 아름답겠습니다. 욕심나는 용품들입니다. 



은 렌턴 커피용품 등등 사고 싶은게 많다보니 이것저것 조금만 담아도 벌써 10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물론 하나만 담아도 10만원이 넘는 것들이 있겠죠 ^^ 



몬타나 사장님은 바리스타자격증도 있고, 디자인 능력도 있어서 홈페이지나 매장을 꾸미는 능력이 매우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사람들이 자주 찾는 이유인가 봅니다. 



행어에 걸려있는 무쇠제품들입니다. 와일드 행어 !! 말 그대로 그냥 걸어두기만해도 멋스러운 제품들 입니다. 



한쪽에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캠핑용품에 관심이 없더라도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헬리녹스 스타일의 작은 의자가 참 이쁘네요. 정확하게 헬리녹스 인지 다른 제품인지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꼬맹이들이 앉아서 쉬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매장 한쪽에는 카라반이전시되어있습니다.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보기 힘든광경입니다.  카라반도 참 가지고 싶은 것중에 하나 입니다. 



한번 가면 지갑은 얇아지지만 감성캠핑용품 트렌트를 볼 수있고 필요한 물건도 살 수있어서 너무 좋은 곳입니다. 화성이 조금만 가까웠다면 더 자주갈듯한데 다행이 너무 멀어서 쉽게가기는 힘드네요.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 



법랑세트네요. 주전자, 소스팬, 법랑컵 모두 한세트라서 집에서 사용해도 좋고, 장식품으로 세팅해도 좋을 듯합니다. 



간단한 간절기난로도 보이네요.  없는 것 없이 다 준비도어 있으니 화성에 지날때는 꼭 한번 들려서 커피라도 한잔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감성캠핑용품 전문매장 몬타나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아무리 좋은 상품도 본인이 좋아해야 오래 사용할 수있습니다. 충동구매는 멀리하시고 현명한 소비만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