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건강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그 동안 모르고 있던 식품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잔나비걸상버섯효능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건강에 무관심하거나 식품에 무관심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르는 버섯일듯합니다. 

  


저 역시 최근에 건강 정보를 조사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너무 괜찮은 효능을 가지고 있고, 잔나비걸상버섯 가격 또한 부담스럽지 않아 쉽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섯 이름의 유례를 보면 원숭이가 자주 앉아 있어서 생긴 이름이라고 합니다.  비슷한 버섯으로 말발굽버섯과 같이 죽은 참나무에 기생하면서 자라나는 버섯입니다. 실제로 두 가지 버섯의 모양이 매우 비슷하여 혼동하기 쉽지만 말굽버섯보다 약간 더 쓴맛이 나는 것이 잔나비걸상버섯입니다.



잔나비걸상버섯효능 

말굽버섯과 생긴것도 비슷하지만 효과도 비슷하여 항암효과가 있어요. 특히 식도암 및 위암에 매우 좋은 것으로 알고 있고, 기관지 관련 질병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약초꾼 및 건강원에서는 잔나비불로초라고 알려져있을 정도로 좋은 약재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또한 평상  시 질병을 막아주는 것이 중요한데 잔나비걸상 버섯의 경우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철에 감기라든지 바이러스 감염으로 부터 보호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잔나비걸상버섯효능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잔나비걸상버섯효능 중에는 폐 염증이나 폐결핵 등의 치료에도 좋습니다. 특히나 소나무에서 자라나는 것은 소나무잔나비버섯이라고 하여 매우 귀한 버섯이라고 합니다. 소나무 상황버섯으로 대우받는다고 합니다.

  

버섯을 잘 건조해서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서 차로 우려내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말굽버섯과 같이 버섯이 매우 단단하기 때문에 전용 절단기를 사용해야됩니다. 일반적으로 버섯 30그램 정도에 물 2리터 정도 넣고 우려내서 하루 세 잔씩 마시면 기관지 맟 위장에 매우 좋습니다.

 

잔나비걸상버섯가격

그럼 가격을 한번 알아볼까요? 제품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략 제품 500그램에 4만원정도합니다. 오늘은 잔나비걸상버섯효능 및 먹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생긴 것이 거의 말굽버섯과 비슷해서 같은 것이 아닌가 했는데 서로 구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잔나비걸상버섯가격 자체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차로우려내서 드시면 오랫동안 드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