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도 멋진 셀프세차장이 생기는군요. 평상 시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지금 보니 마무리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인천 워시존 존 셀프세차장 대표는 송도 워시존이었는데 이젠 가좌에도 생기네요. 송도보다 가까우니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현재 컨테이너 건물 형태로 짓고 있어 빠르게 완공될 듯합니다. 



현재까지 공사된 인천 셀프세차장 모습을 퇴근 길에 담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주변에 관심있는 분들은 7월에 오픈한다고하니 관심있게 봐주세요. 초기에 이벤트를 열심히 하겠죠? 꼭 기억하세요. 가좌 워시존 셀프세차장 최신 시설로 만들어지고 있으니 기대가 됩니다.



위치는 가좌동 고가 근처라서 좀 한적합니다. 물론 세차장이 오픈하면 복잡하게 될수도 있지만 현재는 그렇습니다. 요즘 세차장은 기능이 정말 다양합니다. 하부세차 버블세차는 기본이고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 차를 아끼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세차장을 하면 가족들이 편하게 놀수 있는 놀이방이라든지 아니면 커피솝을 같이 운영하여 세차에 관심없는 식구나 이성친구가 잠시 쉴수 있는 곳을 만들어준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있는데 이곳은 카페 같은 자리가 하나 보이네요. 아마도 시원하게 팥빙수라도 먹으면 좋겠습니다. 


뿐만아니라 컨테이너 건물 1층은 디테일링이라든지 간단정비 등이 들어올 것 같은 모양입니다.  공간이 크지는 않기 때문에 간단한 정비나 튜닝 또는 오디오 등 부가가치가 높은 정비소가될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인천 셀프세차장 랜드마크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이렇게 컨테이너 건물 형태가 인기가 좋습니다.  특별하게 빔도 필요없고 공사기간도 단축 시킬 수 있어 좋은 듯합니다. 쇼핑몰 카페 등에서 많이 활요하는데 저도 나중에 건물을 짓게 되면 이렇게 간단하게 운영하고 싶습니다. 물론 단열에 대한 시공을 추가해야 되겠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땐 또 유행이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컨테이너 건물 형태의 인천 셀프세차장 가좌 워시존 셀프세차장 오픈준비 소식을 전했는데요. 7월 초에 오픈하는 것으로 일정을 잡고 있으니 주변에 계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지인들과 함께 제대로 리뷰하기 위해서 방문해보겠습니다. ^^  이상 인천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