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나들이하기 힘들죠 ? 여기저기 벚꽃축제라는데 황사때문에 나들이하기 힘들고, 마스크하면서 돌아댕기는 것도 불편하기때문에 집에만 있기에는 아쉬움이 있는 날이네요. 



그래도 점심도 먹고 저녁도 먹어야하는데 제가 간단하게 꽃도 구경하고 점심이나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숨겨진 일산 벚꽃길 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그 길에는 캠핑아일랜드 음식점이 있고 꽃구경 과 맛구경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이나 지도앱으로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315번지를 검색하거나 "캠핑아일랜드" 라고 검색하시면 사람들이 거의 없는 벚꽃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숨겨진 고양시 벚꽃길 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여의도나 일산호수공원처럼 화려하지 않지만 이렇게 황사기 심할 때 가볍게 외출하기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맘에드는 건 바로 앞에 식당이 있어서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도 먹고 나들이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에서 멀지 않으니 황사걱정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도 식구들과 함께 가볍게 벚꽃길도 걷고 점심도 해결했습니다. 단돈 6,000원에 엄청난 점심특선이 있다고해서 먹어 봤는데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가족들 모두 너무 즐거워하고 행복해 했습니다.  여의도갔으면 더 이쁜 벚꽃을 봤겠지만 불편한 사람들도 많이 보고 음식점도 너무 비싸서 만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물론 대표적인 고양시 벚꽃길 이라고 할 수는 없는 곳입니다. 하지만 한번의 나들이로 맛집구경도 하고 맛있는 점심이나 저녁을 드시기 좋아 가족끼리 움직일때 좋지 않을 까하는 생각을 합니다. 점심특선의 경우 온가족이 가서 2만원  ~ 25000원에 숯불바베큐 정식을 맛볼 수 있으니까요. 



점심특선은 오후 3시 이전까지 가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우리가족이 시킨 숯불불고기 정식세트입니다. 12가지 반찬과 메인으로 나오는 바베큐요리가 겨우 6,000원입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과 두부 셀러드  그리고 숯불불고기까지 너무 잘먹으니 저도 기분이 좋은데요. ^^  어른들이나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맛는 구성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서 다양한 바베큐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요리대회로 우승한 분이 주방장겸 사장님이시니 믿고 드셔도됩니다. 


음식에 대한 고지식한 철학이 있는 사장님이시니 절대 남은 반찬을 활용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물론 맛있어서 반찬이 남지도 않아요. ㅋㅋ 



혹시나 아직까지 벚꽃을 제대로 못보셨거나 사람많은 곳이 싫어 나가기 어렵다면 제가 다녀온 코스를 한번 다녀오시는 건 어떨가요 ? 걷는건 10분이면 되고 지나가면서 사람들과 마주칠 일은 거의 없고, 힘들면 식당가서 식사하면서 그냥 벚꽃을 구경하는 코스입니다. 



어르신들도 좋아하시는 된장찌게입니다. 청국장으로 맛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고합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캠핑아일랜드 식당은 3시까지 점심 영업을 하고, 오후 5시30분 부터 저녁영업을 합니다.  매장에서 천천히 식사하시고 나머지 벛꽃구경 하시고 집에가시면 됩니다. 물론 식사 후 커피도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니 커피한잔 하면서 걷는 다면 더욱 좋겠죠 ? 



혹시나 낮에 가기 힘들다면 저녁에도 좋아요. 저녁에 보는 벚꽃도 참 아름답습니다.  다음주까지는 어느정도 벚꽃이 있을듯합니다. 일산이나 고양시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시간내서 한번 다녀오세요. ^^



숨겨진 고양시 벚꽃길 및 맛집 캠핑아일랜드 다녀온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꼭 사람많은 곳에가야 행복한 건 아니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조용한 곳에서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행복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