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동안 땡처리 의류 및 이벤트 홀로 사용하던 부천뉴코아아울렛 5층에 푸드스트리트라는 테마로 맛있는 음식점들이 입점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컨셉이 특이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방문해서 주변 인테리어 구경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사먹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이 많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괜찮은 컨셉입니다.

특히 주변에 자주 볼 수 있는 팔레트 등을 이용한 쇼파나 휴식공간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보통의 경우 사용하는 나무재질이 좋지 않아서 폐기하거나 일부는 땔감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인테리어용품으로 사용하는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천뉴코아아울렛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구경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휴식공간인데 나무로된 팔레트입니다. 이게 좋은 재질의 나무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꾸며 놓으니 특이하긴 합니다. 어떤 분들은 딥슬립에 빠지셨네요.

   

그리고 매장 및 카페 앞에 자리한 휴식공간인데 자세하게 보시면 파이프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기본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컨셉에서 자주 보는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무종류는 제가 자세하게 보지 못했는데 비싼 재질의 나무는 아닌 듯합니다. 그래도 합판은 아닌듯해요.

그리고 자세하게 보시면 천장도 마감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팬이리아 전등도 자세하게 보시면 공장에 온 듯한 느낌을 살짝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비용은 많이 줄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에 부천뉴코아아울렛 5층의 공간이 참 활용을 못했는데 이렇게 꾸며지지 사람들이 참 많이 찾는 명소가 되는듯합니다.

그리고 병 속에 등을 넣은 듯한 작업등 입니다. 역시 투박한 스타일이고 공업용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공간을 이렇게 등으로 꾸며서 파티션의 역할도 하고 인테리어의 효과도 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천뉴코아아울렛 푸드스트리트 컨셉에 맞춰 다양한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캠핑카 느낌의 푸드트럭도 있고, 가랜더까지 걸어 놓으니 정말 감성캠핑느낌이 드네요. 분위기 괜찮습니다. ^^

푸드트럭 용도로도 좋겠지만 저는 캠핑용으로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너무 이쁘게 생겼습니다. ^^ 이곳에 오면 먹을 거리가 너무 많아서 무엇이라도 먹어야 합니다. 여긴 푸드스트리트니까요. 근데 거리음식이란 이야기인지, 음식의 거리라는 이야기인지 모르겠네요.

유명한 공차네요. 블랙밀크티+펄 1+1 행상을 합니다. 근데 블랙밀크티 주문하면 펄을 준다는 의미죠 ? 진정한 의미의 1+1은 아닌거죠? 저는 공차를 잘 모르겠습니다. 주재원으로 나갔다가 끈질긴 영업으로 한국 판권을 따왔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

괜찮은 스넥카입니다. 앞에서는 판매하고 뒷문을 살짝 담았습니다. 부천뉴코아아울렛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컨셉에 여긴 완전 캠핑스타일이라고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

어쨌든 전에는 썰렁하던 공간이 다 채워지고 아주 멋스럽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거리가 되었습니다. 주말에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번 나들이 다녀오세요. 장이라도 볼 겸 다녀오면 좋겠어요.

저도 여기왔으니 커피도 한잔하고 간식도 하나 주문해봅니다.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니 신기하고 맛있게 느껴지고 저도 이런 간단한 스넥카 하나 만들어서 판매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어요.

부천뉴코아아울렛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효과로 대박 날듯 합니다. 사람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곳곳에 앉아서 휴식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 저도 다음주에 또 가서 놀다 오도록 하겠습니다. 더울 때는 쇼핑몰이 최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