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프랜차이즈 분식의 춘추전국시대라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지만 오늘은 대학가 근처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고봉민김밥 메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분식점 들과 비슷한 다른 차별화로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고봉민김밥 배달 가능여부 와 메뉴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오늘의 번째 메뉴는 매콤 담백한 맵닭 김밥입니다. 비주얼에서 볼 수 있지만 상당히 매운맛입니다.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닌데 젊은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저는 매운 것 먹으면 고생하기 때문에 안 먹습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너무너무 맛있게 먹는 메뉴입니다.

 

 고봉민김밥 배달 메뉴는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대리배달 서비스가 있어서 어떤 메뉴든지 요청하면 배달담당 업체에서 건당 1000원 ~ 2000원 정도 받고 집까지 배달을 해줍니다. 그래서 치킨, 피자 등 배달이 안되는 메뉴들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해당 지점에 전화해서 배달비용을 별도로 지불 할 테니 보내달라고 하거나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시 김밥메뉴를 소개하면 가격대비 훌륭한 고봉민김밥입니다. 이름을 걸고 하는 메뉴이니 가장 대표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재료가 없는 그냥 다순한 야체 김밥입니다. 김가네김밥집에 김가네김밥이 있다면 여기는 고봉민김밥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큼한고 고소한 알로하 치즈김밥 입니다. 정말 치즈의 고소함과 마요네즈가 함께 어울려서 더욱 맛있는 김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초딩입맛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밥이기도 합니다. 어떤 메뉴든 치즈가 추가되면 참 고급진 맛이 나는 것 같네요. 

 

  

초딩 입맛들이 좋아하는 두 번째 김밥은 바로 돈가스 김밥입니다. 돈가스의 식감이 괜찮은 메뉴입니다. ^^ 간단하게 한끼 식사로도 매력있습니다. 튀김이나 치킨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입맛에 맛는 김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봉민김밥 메뉴 중에 빼놓지 않고 먹는 김밥이 있는데요 바로 치즈김밥입니다. 알로아 치즈보다 좀더 깔끔하게 떨어지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맛이 참 좋습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매운김밥 입니다. 저는 매운맛은 싫어하지는 않지만 간혹 다음날 고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피하는 것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면 다음날 하루 종일 고생합니다. 그래도 먹게 되는 그런 매력있는 맛이 매운맛입니다. 저는 치즈로 먹겠습니다.

  

몇일 전 사무실에서 점심으로 고봉민김밥 배달 시켜 먹었는데 참치김밥과 치즈김밥 다른 분식까지 2만원에 4인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별도 배달비로 2000원 추가 지불했습니다. 여기는 배달기사님 들이 많아서 다행히 비싼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지점에 따라서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업체에서 배발비를 일부 지원해주기 때문에 보통 시킬 때 많이 주문합니다. 


 


고봉민김밥 메뉴 중에서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새우김밥입니다.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맛을 평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고봉민김밥 배달 방법 과 김밥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실제로 주문할 때 김밥이랑 떡볶이, 튀김을 주문하고 보면 정말 푸짐하고 비용도 높아집니다. 물론 칼로리도 무시 못합니다. 하지만 분식이라 푸짐하게 먹어도 조금 있으면 배가 금방 고파지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