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있는 빵집 장블랑제리 단팥빵 및 슈크림빵을 사러다녀왔어요. 낙성대 근처에있는 이 빵집에는 단팥빵이 맛있습니다. 물론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빵은 다릅니다. 크림빵 생크림빵 소보로빵 등 모두 맛있다고들 합니다. 



다만 제가 좋아하는 빵이 단밭빹입니다. 우리집 다른 가족들은 크리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빵을 좋아합니다. 이빵은 냉장고에 넣어 두면 아이스크림 빵과 같이 먹을 수 있어 여름에도 맛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영업하지 않고 평상 시에는 줄을 서서 먹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많은 사람들이 빵집에 옵니다. 다른 서울 맛있는 빵집 보다 사람들이 적은 건지 모르겠지만 계산할 때 줄을 몇 시간동안 서본적은 없습니다.  그것도 맘에 드는 일입니다.



근데 가끔 빵이 떨여지는 경우가 있어서 원하는 빵을 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로 빵나오는 시간을 조금 기다리면 되지만요 개인적으로 주차장도 없고 기다릴 수 없어서 그냥 포기하고 다른 빵만 몇 개 사서 오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갓 나온 슈크림팥빵을 먹으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빵은 바로 나왔을 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요즘 대호카스테라 같은 빵집이 인기 있나봅니다.


사당 및 강남건에 있는 서울 맛있는 빵집 장블랑제리 단밭빵 사서 한번 드셔보세요. 물론 일부러 먼거리를 올 필요는 없고 낙성대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을 때 오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부러가지는 않고 지나갈 일이 있을 때 갑니다.



케익이나 다른 빵도 많이 있고, 다 맛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빵을 만드는 실력이 좋으니 믿고 먹어도 되는 빵집입니다. 제가 만약 근처에 있었다면 매일 갔을 것 같습니다. 



Jean Boulangerie 입니다. 서울 맛있는 빵집 장블랑제리 오늘 또 가서 빵좀 사오고 싶은데 사람이 좀 많을 듯 합니다. 맘모스빵도 사고  소보로빵도 사고 싶네요. 빵은 오래두고 먹을 수 없으니 잘 보관해서 빨리드시기 바랍니다. 


서울 맛있는 빵집 장블랑제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에서 약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위치도 찾기 쉬워서 지도는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좋겠지만 차량을 가지고 간다면 불법주차단속을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