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에서 유명한 가구점이 하나 있죠 ? 이케아 말고 상도가구 입니다. 몬스터랙 선반으로 대박친 가구점입니다. 물론 쇼파 와 함께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몬스터랙 선반이 몇개 필요해서 직접 전시장으로 찾아갔습니다. 



상도가구 전시장은 김포에 있는데 아주 멀리있어서 다음에는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직접가더라도 가격이 저렴하거나 하진 않아요. 택배비 정도 빠진다고 생각하시면도겠습니다. 



근데 직접가니 1인용 쇼파를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편해보여서 좋았거든요. 다음에는 쇼파를 구매하러 갈지도 모르겠네요. 어찌나 편한지 잠이 솔솔 올듯했어요. 



혹시나 선반이 필요하신 분들은 몬스터랙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격은 좀더 비싸지만 활용도가 좋아요. 튼튼하기도 해서 무거운 것들을 올려놔도 되고 아주 좋아요. 색상도 일반 앵글선반보다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개인적으로 탐났던 쇼파입니다. 전동리클라이너라고 하는 쇼파인데 정말 편하더구요. 책을 볼때도 좋고 영화를 보거나 쉴때 딱 좋은 쇼파입니다. 사무실에 하나 놓으면 잠만 자는건 아닐지 걱정은 됩니다. 집에도 좋구요. 



빨간색 쇼파도 참 맘에 듭니다. 전동은 아닌듯한데요 발판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 



자세교정의자들도 많이 있더군요. 




상도가구 전시장에는 몬스터랙 선반이 하나 있군요. 어차피 같은 제품에 사이즈만 다르기 때문에 사실 전시의 목적은 의미가 없긴합니다. 그래도 제품별로 선반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디자인관련해서 받은 상들입니다. 그 동안 상도가구 직원들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살짝 알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제품을 관리하고 판매하고있어서 놀라긴 했는데 이게 다 그 동안의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 



물류창고에는 엄청난 물건들이 배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한번에 나가는 건 아니지만요. ^^ 



아래층에는 몬스터랙 선반들이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1200과 800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사무실이 좁아서 몇개 놓지를 못하네요. 그래도 이쁘게 설치해서 짐을 정리해야될듯합니다. 



오늘 배송할 것인가요? 정말 엄청난 주문양이군요. 부럽습니다. ^^ 이렇게 대박상품이 하나 있어야 할텐데 말입니다. ^^ 



부러움을 뒤로 하로 사무실에서 몬스터랙 선반조립을 합니다. 10분이면 된다고 했지만 두 번째 조립인데요 약 20분 걸렸습니다. 가금 도장이 많이 되어서 뻑뻑한것도 있고 도장이 살짝 벗겨진 것도 있습니다. 살짝 아쉽지만 사용하다보며 그렇게되겠죠. 



선반을 조립하고 짐을 정리해봅니다.짐을 정리했는데도 지저분하네요. 비싼 선반을 사용했는데 선반이 짐때문에 죽네요.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ㅠ 다시 정리를 해봐야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이쁘게 정리가 도리지 고민스럽네요. ^^ 



이상으로 상도가구 몬스터랙 구매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일반선반보다 조금 높지만 AS라든지 제품의 컬러 그리고 볼트 없는 조립이 너무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