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다녀온 서울 랍스타 맛집 주주이자카야 방문기록입니다. 이제껏 제가 알던 이자카야의 상식을 깨는 곳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구경한번 하세요. 정말 대박집입니다. 



일단 마포 공덕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대형식당인데 층마다 분위기가 조금다릅니다. 1층의 경우 유럽의 펍 느낌이 약간 나고, 2층은 일본선술집 분위기가 느껴지고, 3층은 럭셔리 바베큐 파티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입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 시각차이는 있지만 제가 보고 느낌 분위기입니다. 친구들과 왔다면 1층에서 맛있는 맥주를 종류별로 주문하고 수다를 떨고 싶고 연인들이나 직장회식으로 왔다면 2층에서 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저는 2층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포 및 공덕역 근처에 계시면 나중에 맥주라도 한잔 하러가보세요. 서울 랍스타 맛집 중에 이 보다 더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은 흔하지 않습니다. 



먼저 랍스타 먼버 살펴보시겠습니다. 대략 2킬로 이상은 되어 보이는 거대한 랍스타입니다. 살이 가득차서 훨씬 더 푸짐하게 느껴지네요. 살도 쫄깃쫄깃 하게 쿠킹이 되어 누구나 반할 그런 맛입니다. 가격만 저렴하면 맨날 먹고 싶네요. 



일단 가장 맛있는 부위의 살을 맛보겠습니다. 바로 집게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닭은 두 개의 다리가 있다면 랍스타에는 두개의 집게가 있습니다. 살이 포동포동 올라온게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물론 다리외에도 살이 많으니 가족들과 경쟁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사실 랍스터만 가지고 저녁으로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데 주주는 바베큐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서울 랍스타 맛집 중에서 바베큐를 같이하는 곳이 얼마나 있을까요? 

 


공덕 맛집 주주 이자카야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가스샐러드 역시 가장 기본적인 메뉴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메뉴는 호프집이나 기타 술집에서 쉽게 볼 수있는 메뉴이니 간단하게 넘어가고요. 



제가 특이하게 생각했던건 바로 이 녀석 !! 홍어소면입니다. 이자카야에서 어울리지 않을 듯한 홍어소면입니다. 보통 대부분이 골뱅이소면을 한다면 이곳에서는 홍어소면으로 특별함을 준비했습니다. 맛이 어땠을까요? 직접 드셔보야 알 수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서울사람인데 홍어를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특별한 메뉴입니다. 



그리고 랍스터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함박스테이? 치즈산적? 메뉴의 명칭은 정확하게 모르지만 이런 메뉴도 좋습니다. 속에 치즈가 가득 차있는 건 안비밀입니다. 


서울 랍스타 맛집 주주 이자카야의 특별함은 바로 숯불 바베큐입니다. 목살 삼겹살 등을 이용하여 숯불로 바베큐를 하는 곳입니다. 가게 옆에서는 숯불가마가 계속해서 돌아가기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광경입니다. 



참숯 등갈비 바베큐 역시 환상적인 맛으로 맥주안주로 최고입니다. 가족외식 및 회사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도 되겠습니다. 양이 푸짐하니 사장님도 부담없고, 직원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서울 랍스타 맛집 주주 이자카야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고 맛있는 맥주들이 준비된 곳입니다. 물론 이자카야 답게 일본 사케도 종류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공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 방문하시기 좋고 모임으로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